경영학과 이동대 교수
프로필 구분선 연 구 구분선 논문및저서 구분선 강의과목
03
PUBLICATIONS
논문및저서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  
   
논문및저서 Home >논문및저서  

-논문

이동대 (2010) , “브랜드 경영 효율성이 기업수익성과 주주가치에 미치는 영향,” 경영학연구, 제 39권 5호, 1253-75.

Hyman, Michael , Dennis Kopf, and Dongdae Lee (2010), “Review of Literature-Future Research Suggestions: Private Label Brands: Benefits, Success Factors, and Future Research,” Journal of Brand Management, Vol. 17, No. 5, 368-389.

Lee, Dongdae, Audhesh K. Paswan, Gopala Ganesh, and M.J. Xavier (2009), “Outshopping through the Internet: A Multi-country Investigation,” Journal of Global Marketing, Vol. 22, No. 1, 53-66.

이동대 (2008), “브랜드 정체 노출 여부가 유통업체 브랜드 평가 및 선행 변수들에 미치는 영향,” 마케팅관리연구, 제13권 4호, 1-20.

Lee, Dongdae and Michael Hyman (2008), “Hedonic/Functional Congruity Between Stores and Private Label Brands,”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, Vol. 16, no. 3 (Summer), 217-230.

-저서

21세기 유통론 (2007.03), 이동대외 5인, 한경사

소매업경영(2002.02), 이동대, 학현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부산시 사하구 하단동 840번지 정보전산대학 정보전산학과  연구실 000호 | TEL : 200-0000
Copyright @Donga-A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